티스토리 뷰


아이온 퀘스트


[용제의 중앙 정원으로 가는길] 진행중 짜증나는 상황 발생


비세리스 이놈 대체 어디 있는겨..







저~~~ 위에 있는건 알겠는데 대체 저길 어떻게 가라는 건지..


한참 찾아 해메다가 찾았네요









아래서는 절대 올라갈 방법이 없습니다.


닉스카이온 야영지 쪽에서 우측으로 돌아서 가면 만날수 있네요..










드디어 만난 비세리스..


ㅂㄷㅂㄷ



퀘스트만 하는데도 벌써 72랩이네요~


만랩 이후에 현질유도가 심하겠지만.. 우선 퀘스트 하는 재미로 진행중입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