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에 회사에서 정기출조가 있었습니다


도비도 패밀리 바다좌대

바다 좌대는 처음이라 장비부터 준비했어요

11번가 쿠폰신공으로 구매하고 하루만에 도착한 택배

안전포장 좋아요

UJFT COM LURE II 150

많은 검색끝에 가성비 좋고 양어장이나.바다좌대 양어장 전용대 컴루어2로 결정했습니다.

길이는 120과 150 모델이 있는데, 조금이라도 긴게 전천후로 사용할 수 있을것 같아 150으로 선택했습니다.

컴루어2 모델을 선택한 큰 이유는..

바로 color

형광색이 넘 이뻐서 결정했어요


바톤대는 손잡이대만 있고, 결합하는 형태입니다


손잡이 코르크나 마감상태 체크

튼튼해 보입니다.

그리고 유정피싱 낚시대의 최대장점
평생무상 A/S

물론 상황이나 파손부위에 따라 추가금이 있을수는 있겠지만 평생이라니..

루어대인 만큼 후크걸이도 있네요

릴시트는 스크류 방식입니다


에어노스 2500 과 결합한 모습입니다.


아래는 실제 필드 사용모습입니다.


양어장에 쓰기 너무 편하고 색상도 찰떡 ㅎㅎ


902 루어대와 비교 ㅎㅎ

참고로 초리대는 엄청 딱딱합니다.
강제집행 느낌?

첫 필드 사용 느낌은.. 아주 잘 샀네
입니다 ㅎㅎ

도비도 패밀리 바다좌대 자연식 풍경

새 낚시대와 힐링 제대로 하고 왔네요

앞으로 어복대가 되어주길..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