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캠핑후기

치악산 구룡 야영장 명당자리 여름 휴가

호와민의 두가지 생각 2018. 8. 10. 15:00
여름휴가 가족여행으로 다녀온
치악산 국립공원 구룡 자동차 아영장 후기 입니다.

강원도 원주라 수도권에서 거리가 멀지 않아 인기가 높은 캠핑장인데 추첨운이 좋아서 두자리 당첨되었네요

자리는 67, 68번 자리를 선택

이유는 계곡이 가깝고 독립적인 2자리 공간이 있어, 단체캠핑에 좋을것 같아서 였는데
결과적으로 아주 좋은 선택이었습니다.

그늘은 그렇게 많은 자리는 아니었지만 테이블 정도는 가려줄 나무 그늘이 있어서 준비할때 좋았습니다

67번 자리를 타프치고 테이블 2개를 붙여서 구성했습니다

더울때 정말 좋은 블랙펄 렉타타프 good

여름엔 시원한 물이 꼭 필요하죠?

피코크 워터저그에 얼음한봉지에 생수두통 넣어두고 이틀간 아주 잘 먹었습니다

67사이트 바로 옆으로 계곡가는 다리가 하나 있어 좋았어요

난간이 없어 위험하지만 애들은 막 뛰어다녀요

부디 앞으로도 사고 없기를..

계곡 물은 엄청나게 깨끗했고, 놀기 딱 좋은 깊이였습니다.

국립야영장이라 캠핑 이용객만 사용해서 붐비지 않고 좋았어요

오랜만에 에어박스에 무선펌프로 바람도 넣어보고

캠프타운 카프리 270에 에어박스 260 조합

4가족 뒹굴뒹굴 충분한 크기~~

여름엔 역시 돔텐트

날씨가 좋아 이너텐트로만 이틀 지냈어요

저녁먹고 선선한 바람 맞으면 아주 잘 잤어요

전기도 되서 써큘 돌리긴 했는데 새벽엔 추워서 껐습니다.. 역시 계곡.. ㅎㅎ

둘째날은 써쿨꺼도 추워서 천장 벤틸까지 다 막고 잤어요 ㅎㅎㅎ
요즘 같은 무더위에 호사를 누렸네요

계곡물에 복숭아 띄워놓고 시원하게 먹었어요
계곡에 그늘이 많아 물놀이 최고였습니다

닭갈비도 해먹고

계단 쪽에 말벌집 ㄷㄷ

철수하는날 깨끗하게 정리한 67, 68 사이트 입니다

기회가 된다면 다음에 또 방문하고 싶은 치악산 구룡야영장~!

앞으로 전국에 국립야영장 한곳한곳 가보는 목표가 생긴 캠핑이었습니다

Goo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