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T제품리뷰

갤럭시s9 plus 256gb 커플폰 개봉기

호와민의 두가지 생각 2018. 3. 8. 01:34
사전예약으로 구매한 갤럭시 s9+ 256gb

제품이 도착하였습니다

정식 개통은 3.9(금) 부터 가능한데 제품은 먼저 왔네요

제품박스

설명서와 유심핀, 실리콘 케이스가 들어있습니다


크고 아름다운 플러스 모델

크기도 크기지만 듀얼카메라가 갖고 싶어 플러스 모델로 구매했습니다

램도 2기가 높으니...


충전기는 그냥저냥

왼쪽에 USB 커넥터 진짜 좋네요

특히 메모리카드 직접 연결해서 파일 이동하는데 전혀 불편함이 없네요

이건 뭐 컴퓨터 수준,,


지금 올리는 글도 폰으로 쓰고있고, 카메라로 촬영한 사진은 이런 식으로 받았습니다


C타입 케이블과 AKG 이어폰




왼쪽이 기봉제공 케이스

오른쪽이 사은품으로 받은 케이스인데 기본제공  케이스가 훨씬 퀄리티가 좋습니다

그립감도 좋고, 케이스는 합격점


저는 블루, 민은 퍼플로 했습니다

둘다 256기가로..

지금까지 16, 32기가 제품쓰면서 용량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는데 이건 그럴일 없겠죠 ㅋㅋㅋㅋ

혹시 모자르면 256기가 sd카드 달아서 512기가로.... ㅡㅡ


개통은 안되지만 유심은 넣어놨어요

번호이동으로 구매해서 금요일에 개통만 되면 끝

전원 on


이것저것 초기설정을 거치면 사용준비 끝


오.. 빅스비

생각보다 인식 엄청 잘되네요

재밌고 거의 모든 명령이 가능한것 같습니다

왠지 조금은 부끄러운게 흠..ㅋㅋ



그리고 인텔리전스 보안 좋네요

얼굴+홍채 인식인것 같은데 잘됩니다


카메라 화질 끝내주고
엄청 빠릿빠릿하고


족금 더 써봐야겠지만
첫 인상은 아주 좋은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