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T제품리뷰

부모님 노트북 lenovo ideapad 120s 14IAP PRO

호와민의 두가지 생각 2018. 4. 5. 08:42
장모님께서 맞고치는걸 좋아하셔서 예전에 노트북을 하나 사드린적이 있습니다

Lenovo slimbook 100s

가격도 적당했고

가볍고 맞고치고 인터넷 하기엔 딱 좋았던 모델이었죠

그런데 이번에 실수로 떨어뜨리셔서 고장이 났다고 ㅠㅠ


그래서 폭풍검색끝에 새로운 모델을 하나 사드렸습니다.

Lenovo 120s pro

기존 100s 에 비해서
cpu도 아폴로레이크고,
120gb ssd,
4gb 램을 가진 모델입니다.

여전히 가성비가 훌륭하네요

게다가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이라 런칭기념 사은품까지 .. 하하

망설임없이 질렀지요 ㅋㅋ


배송은 하루 걸렸네요

구성품은 본체, 아답터

어둡게 찍어서 그런게 이쁜 블루색입니다.

진짜에요.... ㅋㅋ

참고로 해당 모델은 freedos 입니다

윈도우는 각자 설치하셔야해요~

선물로 바로 보내드리고 싶었는데 윈도우가 없으니 저희 집으로 받아서 설치중이네요 ㅎㅎ

장모님이 받고 좋아하셨으면 좋겠어요~

제가 검색하고 구매한 가성비 좋은 노트북 리뷰였습니다
댓글